리틀핑거 주식회사
유호준 마케터
2024-08-16
조회수 : 575
댓글 : 0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유지

집행 성과

한 달 평균 ROAS 600% 이상 달성

집행 내용

- 쇼핑검색 키워드 관리 

- SA 성과 달성 이후 GFA 추가 매체 진행 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유호준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