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마바
작성자 김지효
작성일 2024.08.16
조회수 331

업종
생활/리빙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판매증대 및 검색광고 예산 줄이고 추가 매체 운영
집행매체
네이버 SA, 네이버 GFA, META(SNS)
집행성과
ROAS 150%이상 증가, 검색광고 예산 300만원 줄이고 기타 매체 추가 운영 진행
운영전략
1. 검색광고 내 캠페인 및 그룹핑 정리와 전환 추적 확인
2. 불필요한 광고비 누수 방지
3. 매체 분리 운영 및 키워드 분리 운영을 통한 ROAS ↑
4. 상품 확장 소재와 찜수, 구매건수 노출을 통한 전환율 ↑
5. 키워드를 발굴 및 셋팅
6. 추가 매체 제안
7. GFA 성과 한달 평균 400% 달성
8. 메타광고 소재 제작 및 신규모수 확보와 판매 증대
ROAS
168% -> 365% 로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