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스위스큘리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9.13
조회수 400
thumb-nail

업종

반려동물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판매증대, 브랜딩, 신규 모수 확보

집행매체

네이버SA, 네이버 DA, META, 바이럴

집행성과

ROAS 150%이상 증가, 검색광고 예산 300만원 줄이고 기타 매체 추가 운영 진행

운영전략

1. 검색광고 내 캠페인 및 그룹핑 정리와 전환 추적 확인


2. 불필요한 광고비 누수 방지


3. 매체 분리 운영 및 키워드 분리 운영을 통한 ROAS ↑


4. 상품 확장 소재와 찜수, 구매건수 노출을 통한 전환율 ↑


5. 키워드를 발굴 및 셋팅 


6. 추가 매체 제안 


7. GFA 성과 한달 평균 400% 달성


8. 메타광고 소재 제작 및 신규모수 확보와 판매 증대 



ROAS

168% -> 380% 로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