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New Page
유호준 마케터
2024-10-16

조회수 : 669

댓글 0

마케팅 KPI

ROAS 400%

집행 성과

ROAS 14% -> 882%

집행내용

현재 5개월 정도 진행 중.
의류업종


관리 전

평균 CPC : 418원
평균 CTR :  4,17%

구매수 : 2건
ROAS 14% 



관리 후


평균 CPC : 179원 
평균 CTR : 7.31%
구매건수 : 115건 증가

ROAS : 882%


관리 내용

전반적인 메타광고 관리 진행
광고 성과보며 소재 테스트 및 성과보고 
소재 관련 부분 기획 협업 / 광고 성과 테스트
광고문구 기획 및 적용
제품에 알맞는 타켓팅을 통한 광고 성과 극대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유호준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