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My New Page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10.16
조회수 560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가전/디지털, 부동산/건설, 뷰티/미용, 반려동물,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유통/쇼핑몰,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음식점,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KPI

ROAS 400%

집행매체

메타(SNS)광고

집행성과

ROAS 14% -> 882%

운영전략

현재 5개월 정도 진행 중.
의류업종


관리 전

평균 CPC : 418원
평균 CTR :  4,17%

구매수 : 2건
ROAS 14% 



관리 후


평균 CPC : 179원 
평균 CTR : 7.31%
구매건수 : 115건 증가

ROAS : 882%


관리 내용

전반적인 메타광고 관리 진행
광고 성과보며 소재 테스트 및 성과보고 
소재 관련 부분 기획 협업 / 광고 성과 테스트
광고문구 기획 및 적용
제품에 알맞는 타켓팅을 통한 광고 성과 극대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