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윙잇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2.03.14
조회수 1466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기타

마케팅 KPI

변경되는 검색엔진 로직에 맞춰 키워드 최적화 진행 / 신규 회원가입 단가 감소(네트워크 배너 활용)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크리테오

집행성과

ROAS 1,000% 이상 유지 / 신규 회원가입 수 증대

홈페이지

https://www.wingeat.com

운영전략

- 변경되는 네이버 검색엔진 로직에 대응하여 키워드 최적화
- 네트워크 배너 활용 신규 회원가입 수 증가 / 비용 감소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나르시(NARCI)
2022.03.14
다음글
소소이지
2022.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