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2.09.19
조회수 9357
thumb-nail

업종

생활/리빙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DB 확보 최대화

집행매체

META(구 페이스북)

집행성과

DB단가 5만원 달성

홈페이지

www.baroyeon.co.kr

운영전략

-남성/여성 타겟팅을 나눠서 소재 소구포인트를 분리하여 운영

-직관적인 소재 / 추상적인 소재 / 계절(가을타나봐), 유행or방송(미우새) 관련 소재 활용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디자인하람
2022.09.19
다음글
바램시스템(Varram)
2022.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