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디자인하람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2.09.19
조회수 7063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타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매출액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SA, SNS, TG

집행성과

자사명 검색량 증가

홈페이지

https://www.designharam.co.kr/

운영전략

네이버 SA - 메인/서브키워드 세분화 및 주력 키워드 상순위 입찰 유지
SNS - 브랜드 톤앤매너에 맞는 소재 제작 및 광고 노출, 상세 타겟팅 활용하여 전환 유도
TG - 확보된 모수를 활용하여 리타겟팅을 세분화하여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스키니피그
2023.02.23
다음글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2022.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