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디자인하람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2.09.19
조회수 6717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타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매출액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SA, SNS, TG

집행성과

자사명 검색량 증가

홈페이지

https://www.designharam.co.kr/

운영전략

네이버 SA - 메인/서브키워드 세분화 및 주력 키워드 상순위 입찰 유지
SNS - 브랜드 톤앤매너에 맞는 소재 제작 및 광고 노출, 상세 타겟팅 활용하여 전환 유도
TG - 확보된 모수를 활용하여 리타겟팅을 세분화하여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소소이지
2022.12.04
다음글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2022.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