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베라
작성자 박재현
작성일 2023.01.18
조회수 478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매출 안정화 및 이벤트 기획
집행매체
네이버, SNS, ADN
집행성과
[네이버] ROAS 1000%, [SNS] CTR 3%, [ADN] ROAS 633%
홈페이지
https://solvera.co.kr/
운영전략
이관 당시 네이버 SA만 집행, 불필요한 키워드가 지나치게 많아 광고비 누수가 있던 상황
업체는 디자인 및 마케팅 팀의 부재로 두 부서의 역할을 대행 가능한 마케터를 원함
이관 후
[네이버]
이벤트 기획 : 기존 재고가 남은 수분크림을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 한다는 이벤트_ 재고 소진 및 구매 촉진 효과
배너 제작 : 기획한 이벤트에 맞는 배너를 제작, 광고에 적극 활용
결과 : ROAS 1000%대 달성_ 단기간 상승이지만, 브랜드를 알리는 브랜딩 효과도 有
[SNS]
기획한 이벤트를 SNS 배너 가이드에 맞추어 변형 및 업로드
첫 집행이기에 트래픽 캠페인을 먼저 진행 하면서 모수 쌓는 작업에 집중
[ADN]
업체의 주 고객층이 40-50대인 점을 고려, 언론사 및 커뮤니티에 배너 노출을 통해 전환 유도
월 30의 광고비만 집행 하였으나 ROAS 633%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