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NCT DREAM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4.10
조회수 741
thumb-nail

업종

엔터테인먼트

광고 주제

배너광고

광고 매체

카카오

마케팅 KPI

광고 집행 기간 동안 노출 최대화

집행매체

카카오 비즈보드

집행성과

3일간 노출 수 30만 건 달성

운영전략

아이돌 그룹 NCT DREAM 데뷔 4주년 기념 축하 광고 노출(광고 주체 : 팬카페)


데뷔 4주년 일 직전 3일간 광고 노출 진행

아이돌 그룹 관심사 타겟팅 및 이외 세부 타겟팅 진행하여

노출은 최대화 하지만, 관심이 있을 법한 타겟에게 집중하여 노출 최대화 진행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노출 및 랜딩페이지 애드뷰 생성하여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다음글
TYF
2023.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