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건, “연결”입니다.
디지털 시대에 진정한 경쟁력은 얼마나
의미 있는 연결을
만들 수 있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저는 그 ‘연결’을 끊임없이
이어 나가겠습니다. 소비자들의 관심도와 매체 분석을 통해 검색 엔진을 최적화하여 소비자와의 연결을 지속하며
광고주님과의 즉각적인 소통을 통해 저와 광고주님 그리고 소비자와의 연결이 끊어지지 않도록 긴장을 끈을 놓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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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1) 2025년 2월 신규 집행 건강기능식품 업종 D사
(사례2) 2024년 8월 이관 집행 건
이관 전 (집행 전 광고비 41만/전환매출액 3만)
이관 후 (집행 후 광고비 190만/전환매출액 543만)
(사례3) 2024년 1월 이관 집행 건 여성 의류 쇼핑몰 A사
CTR 1월 약 3%> 금월 10% 이상으로 변경
현 광고 수익율 약 791% 대
사례 1번의 건강기능식품
업체는 규모가 컸고 그만큼 광고비 집행비에 따라 Naver, Meta, Kakao 등 다양한 업체를
이용해 콘텐츠를 제작하여 ROAS를 향상시켰습니다.
사례2번과 3번은 상대적으로 적은 규모의 광고 집행을 진행하였지만 검색 광고 최적화와 예산에 맞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ROAS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광고 집행 예산의 크기가 아닌 예산에 맞는 마케팅 수립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광고 예산의 크기가 아닌 광고주님과 소비자의 연결에 집중하여 최선의
결과를 도출시킬 자신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