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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컨설팅4
이정택JEONG TAEK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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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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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라면? 꼭 읽어봐야할 인사이트!
실무를 위한 기본적인 마케팅 콘텐츠, 이것부터 보셔야 합니다!
To Clients
수많은 광고주분들께 한마디 하겠습니다!

중요한 건, “연결입니다.



디지털 시대에 진정한 경쟁력은 얼마나 의미 있는 연결을 만들 수 있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저는 그 연결을 끊임없이 이어 나가겠습니다. 소비자들의 관심도와 매체 분석을 통해 검색 엔진을 최적화하여 소비자와의 연결을 지속하며 광고주님과의 즉각적인 소통을 통해 저와 광고주님 그리고 소비자와의 연결이 끊어지지 않도록 긴장을 끈을 놓지 않겠습니다.

Experience
다양한 마케팅 경험,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아래는 제가 진행했던 광고 집행 사례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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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1) 20252월 신규 집행 건강기능식품 업종 D

(사례2) 20248월 이관 집행 건


 이관 전 (집행 전 광고비 41/전환매출액 3

 

이관 후 (집행 후 광고비 190/전환매출액 543) 

 

 

(사례3) 20241월 이관 집행 건 여성 의류 쇼핑몰 A

CTR 1월 약 3%> 금월 10% 이상으로 변경
현 광고 수익율 약 791%

사례 1번의 건강기능식품 업체는 규모가 컸고 그만큼 광고비 집행비에 따라 Naver, Meta, Kakao 등 다양한 업체를 이용해 콘텐츠를 제작하여 ROAS를 향상시켰습니다.

사례2번과 3번은 상대적으로 적은 규모의 광고 집행을 진행하였지만 검색 광고 최적화와 예산에 맞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ROAS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광고 집행 예산의 크기가 아닌 예산에 맞는 마케팅 수립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광고 예산의 크기가 아닌 광고주님과 소비자의 연결에 집중하여 최선의 결과를 도출시킬 자신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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