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전문 플랫폼 '데일리샷' 배너 광고 강하게 추천드립니다!
- 국내 유통되는 모든 주종을 볼 수 있는 주류 전문 플랫폼 '데일리샷'
- 유저의 72%가 3040세대, 25%가 연 소득 8천만 원 이상으로 구매력 높은 3040세대로 이루어져 있어
- 타겟 광고에 효과적인 매체
데일리샷 광고 노출 지면 및 형태
* '데일리샷'의 차별성
데일리샷의 차별성은 판매 방식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성과 기반 과금(CPP)형태로 실제 구매가 발생한 횟수만큼 비용이 청구되므로
안정적인 성과형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데일리샷의 예산 최적화 방식은 미디어 파워와 업종 전문성에서도 두각을 드러냅니다.
다양한 업종의 광고들이 수많은 지면에 노출되는 기존 매체들과 달리 데일리샷은
소비자의 눈에 확실히 띄는 메인 노출 지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바,펍,주류 브랜드 또는 술안주와 같은 전문 업종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높은 질을 가진 미디어 파워로 주류 소비 타겟에게 용이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 데일리샷의 확장성과 발전 가능성
데일리샷은 더 다양한 소비자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로
주류를 제공하려는 취지와 함께 그 영역을 넓혀 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휴점과 리쿼샵, CU 편의점 뿐만이 아닌 해외상품 배송, 신라면세점 등
그 보폭을 넓혀가고 있는 만큼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관여 상품군이란 특성을 인지하고 토스페에와의 협업을 통해 큰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이처럼 데일리샷은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만큼
광고 성과에 있어서도 좋은 효율이 전망됩니다.
데일리샷을 주류 광고만이 아닌 주류에 어울리는 안주, 주류 용품 광고에 있어서 높은 성과가 기대됩니다.
술안주, 주류 용품 광고를 진행하시고자 하는 광고주님들에게
주류 전문 플렛폼 '데일리샷'을 추천드리며 글 마치겠습니다.
데일리샷 광고 진행을 희망하시는 광고주님들은 개인적인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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