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고많은 건기식 중에 내가 제일 잘나야겠죠

작성자 윤태희
작성일 2025.06.02
조회수 6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2팀 윤태희AE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있습니다.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콜라겐, 콘드리이친 등등 으로 무궁무진하게 많이 있는데요.

 

때문에 아주 레드오션인 이 건강기능식품!


과연 어떻게 광고를 해야 좋을 지 지금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 쇼핑 검색 광고



건강기능식품도 어찌되었든 판매 제품입니다.

단순 검색창에서 보는 것이 아닌 네이버쇼핑, 쿠팡, G마켓 등에 구매를 하기위해 검색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쇼핑 검색 광고를 1순위로 추천드립니다.




2.     네이버디스플레이광고(GFA 광고)



디스플레이광고는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에 배너형식으로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메인페이지 혹은 블로그나 카페글에도 노출되는 광고이기에 제품의 브랜딩과 노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타겟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광고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브랜드 검색 광고



브랜드 검색광고는 나의 브랜드를 이미 알고 있는 소비자에게 부가적으로 구매유도를 하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이미 브랜드를 검색해서 제품을 구매한다는 것은 나의 브랜드에 어느정도 신뢰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 광고를 통해 자사의 다른 제품 또한 같이 노출 시키므로서 효율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메타 광고 (SNS)



건강 기능 식품은 과거에는 40-50대 층이 주로 구매했었지만,

세월이 흘러 건강 기능 식품은 20-30대가 더 많이 찾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제품과 선물용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SNS를 통해 20-30대의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으며 구매고객층을 더더욱 확장하므로서 데이터를 축적시킬 수 있습니다.

 

 



이처럼 건강 기능 식품은 우선적으로 눈에 띌 수 있게 1차적으로 광고를 집행 후점진적으로 구매고객층을 늘려

자산의 브랜드를 다른 경쟁사에게 밀리지않고 치고 나갈 수 있게 진행하는 것이 레드오션에서 올라가는 방법입니다.

 


방법은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언제든 연락 주신다면 문제해결을 위해 발 벗고 나서겠습니다.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1004jt@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