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례1) 2025년 2월 신규 집행 커피 원두 브랜드 D사
(사례2) 2024년 8월 이관 집행 건
이관 전 (집행
전 광고비 41만/전환매출액 3만)
이관 후 (집행
후 광고비 190만/전환매출액 543만)
(사례3) 2024년
1월 이관 집행 건 식품 업종 A사
CTR 1월 약 3%> 금월 10%이상으로 변경
현 광고 수익율 약 791% 대
작금의 커피 원두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기존의 과대 광고가 아닌 소비자와 진심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단방향 전달이 아닌,
사용자와의 공동 창조를목표로 하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검색광고를 PC/모바일 동일 가중치로 운영하고 계시진 않나요?
단순히 쇼핑몰 링크에 제목, 상품만 게재하지는 않으셨나요?
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만 운영하시면서 소비자들이 유입되기를 바라고 계시진 않나요?
레드오션에 가까운 온라인 시장에서는 트렌드의 흐름을 발 빠르게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제가 그 여정을 함께 하겠습니다.
누구나 잘 만들어진 광고처럼 보이게 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성과 있는 광고를 만들기란 어렵습니다. 진심을 다해 광고주님과 소비자와 소통하여 함께 KPI를 달성하겠습니다.
대표님께서 맡겨 주신 광고 집행의 책임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그에 걸맞은 책임감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광고비의 소중함을 깊이 인지하고, 반드시 성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하겠습니다.
바쁘신 시간 내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저의 업무 마케팅 레퍼런스는 첨부 파일과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 글로벌마케터드림이정택
[인사이트]
출시 1년만에매출 27억 3천만원을달성한 Nightcap의마케팅신화
ㄴ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11088&ae=1004jt
출시 1개월만에 443만 이용자 돌파, 진격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ㄴ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11018&ae=1004jt
카카오 광고 효율이 좋았던 업종 레퍼런스 및 전략
ㄴ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10970&ae=1004jt
파워링크, GFA가 아닌 네이버 신제품검색 광고
ㄴ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10448&ae=1004jt
[유튜브]
네이버광고 | 새로 출시 하셨다구요? 신제품 검색 광고로 매출 시작하세요! #네이버광고 #마케팅교육
ㄴ https://youtu.be/Kify8fqDfhs
앱 광고 | 쓰레드 광고 특징과 광고 운영 방향성 마케터가 직접 알려드립니다! (광고 소재 제작 팁!) #쓰레드광고 #마케팅교육
ㄴ https://www.youtube.com/watch?v=1WltV5oIf5Y&t=481s
㈜에이엠피엠글로벌 / 홈페이지 공식 주소 https://ampm.co.kr/
Contact / 02-6049-1184 (직통)
Mobile / 010-4640-6064
E-mail 1004jt@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