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CPV

작성자 김가영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9

"CPV" (이)란?

CPV은 Cost Per View의 약자로 시청자가 15초, 30초 등 일정시간 이상 영상을 시청하였을 때의 과금 책정 지표를 말합니다. 유튜브 등 영상광고 집행 시 광고비 가치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는데요. 동영상 광고와 시청자가 얼마나 상호 작용하는지 분석하여, 보다 효율 높은 영상광고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

광고주와의 동반성장

성과개선 사례를 통해 광고주의 kpi 달성에 한걸음 더! 광고주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마케터 입니다.

댓글

0

이전글
IMC
2024.03.28
다음글
리타겟팅
2024.03.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