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P
작성자 김가영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7
"USP" (이)란?
USP는 Unique Selling Point의 약자로
기업 고유의 소구점이라는 뜻을 지닙니다.
우리 브랜드를 어떻게 차별화하여 어떤 핵심 강점을 표현할지,
즉! 브랜드의 고유한 특징을 어필하는 전략인데요.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만들어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했을 때
"수분촉촉 워터세럼 산뜻한 그린티 토너"보다는
"8가지 히알루론산 약산성 수분촉촉 워터세럼 비건인증 100% 산뜻한 그린티 토너"로 표현하는 것이
제품의 가치를 더 강조할 수 있겠죠?
고객의 관점에서 우리 브랜드만이 가지고 있는 경쟁력을
차별성있게 브랜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