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USP

작성자 김가영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7

"USP" (이)란?

USP는 Unique Selling Point의 약자로 기업 고유의 소구점이라는 뜻을 지닙니다. 우리 브랜드를 어떻게 차별화하여 어떤 핵심 강점을 표현할지, 즉! 브랜드의 고유한 특징을 어필하는 전략인데요.​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만들어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했을 때 "수분촉촉 워터세럼 산뜻한 그린티 토너"보다는 "8가지 히알루론산 약산성 수분촉촉 워터세럼 비건인증 100% 산뜻한 그린티 토너"로 표현하는 것이 제품의 가치를 더 강조할 수 있겠죠? 고객의 관점에서 우리 브랜드만이 가지고 있는 경쟁력을 차별성있게 브랜딩하시길 바랍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

광고주와의 동반성장

성과개선 사례를 통해 광고주의 kpi 달성에 한걸음 더! 광고주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마케터 입니다.

댓글

0

이전글
마케팅 믹스
2024.03.28
다음글
배너광고
2024.03.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