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영 마케터
로그인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마케팅 믹스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7
"마케팅 믹스" (이)란?
마케팅 믹스란 광고 메시지가 가장 효율이 높은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매체를 적절히 혼합하여 광고를 진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마케팅 매체별 장점을 뽑아 믹스매치하고 최대의 효율을 이뤄내는 과정을 의미하는데요. 하나의 장점보다는 여러가지의 장점이 믹스되면 더욱 큰 효과를 낼 수 있겠죠?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
광고 상담
광고 왜 하시나요?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 위해 하시는거죠?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
입니다.
광고를 진행하시며 겪으신 어려움, 궁금증 모두 해소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02-6049-1156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리타겟팅
2024.03.28
다음글
USP
2024.03.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패밀리사이트
광고사례
|
인사이드
|
마케터
|
광고키워드
|
광고제안
|
광고상품
|
포트폴리오
|
용어사전
|
회사소개
|
신청/문의
|
라이브 스튜디오
|
에이엠피엠글로벌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