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리타겟팅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10

"리타겟팅" (이)란?

리타겟팅이란 특정 웹사이트를 방문한 적이 있거나 상품 또는 페이지에 도달한 적이 있는 고객에게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다시 보여주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 리마케팅이라고도 불리는데요.​ 한 번 클릭하거나 검색한 제품이 지속적으로 PC, 모바일 화면에 노출되는 것을 경험해본 적 있으실 겁니다.​ 이러한 리타겟팅은 고객의 관심 분야에 해당하는 광고를 보여주기에 구매 전환이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리마케팅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

광고 왜 하시나요?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 위해 하시는거죠?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광고를 진행하시며 겪으신 어려움, 궁금증 모두 해소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이전글
유입비용
2024.03.28
다음글
마케팅 믹스
2024.03.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