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노이즈마케팅" (이)란?
마케터 이미지
이주영 마케터
2024-04-08

조회수 : 90

댓글 0

노이즈마케팅이란 품질이나 내용, 서비스 등과는 상관없이 부정적 혹은 긍정적인 이슈 거리를 의도적으로 조성하여 구설수에 오르도록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을 끄는 마케팅 기법이다. 노이즈마케팅과 스트라이샌드 효과를 혼동할 수 있는데, 마케팅을 저해하거나 인위적으로 삭제 또는 검열하려는 시도로 인해 오히려 그 정보가 더 널리 퍼지는 현상을 스트라이샌드 효과라고 하기 때문에 노이즈마케팅과 혼동해서는 안 된다.
# 스트라이샌드 효과,어그로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Google / SNS 전문, 이주영 마케터

아무리 봐도 어려운 구글,
자꾸만 반려되는 SNS,

이주영 마케터가 해결과 성과까지 !

댓글

0

이주영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