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노출

작성자 이주영
작성일 2024.04.08
조회수 10

"노출" (이)란?

노출(Impression)은 광고 콘텐츠가 소비된 '횟수'이다. 도달과 혼동하기 쉬우며, 노출은 '광고가 유저에게 노출 된 횟수'를 말한다. 이에 반해, 도달은 '광고를 조회한 유저의 수'를 말하며, 한 사람이 동일한 광고를 세 번 조회했을 때, 노출 3회 / 도달 1회 라는 데이터가 집계된다.
# 도달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Google / SNS 전문, 이주영 마케터

아무리 봐도 어려운 구글,
자꾸만 반려되는 SNS,

이주영 마케터가 해결과 성과까지 !

댓글

0

이전글
노출단가
2024.04.08
다음글
노이즈마케팅
2024.04.0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