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노출단가

작성자 이주영
작성일 2024.04.08
조회수 8

"노출단가" (이)란?

노출단가는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구좌에 광고 콘텐츠를 노출하는데 정해진 가격을 의미한다. 대표적으로 아래 두 가지의 용어가 있다. CPI(Cost Per Imp.) - 광고비를 노출수로 나눈 값을 의미한다. CPM(Cost Per Mille) - 1,000회 노출당 비용으로 광고 노출에 따라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이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Google / SNS 전문, 이주영 마케터

아무리 봐도 어려운 구글,
자꾸만 반려되는 SNS,

이주영 마케터가 해결과 성과까지 !

댓글

0

이전글
노출수
2024.04.08
다음글
노출
2024.04.0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