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노출수 제한" (이)란?
마케터 이미지
이주영 마케터
2024-04-08

조회수 : 86

댓글 0

노출수 제한은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를 제한하는 것을 말한다. 광고가 노출되는 빈도가 높을수록 광고 피로도가 증가하는 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사용자 당 광고 게재 횟수를 제한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 10views / visitor / 12-hours' 라고 한다면, 한 사람 (cookie)을 대상으로 광고가 10회 노출되면 12시간 이내에는 광고가 더 이상 노출되지 않도록 한다는 것이다.
# 게재빈도 제한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Google / SNS 전문, 이주영 마케터

아무리 봐도 어려운 구글,
자꾸만 반려되는 SNS,

이주영 마케터가 해결과 성과까지 !

댓글

0

이주영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