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디멘드젠 캠페인을 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 구글 디멘드젠
캠페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디멘드젠 캠페인은 기존 디스커버리 캠페인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더 다양한 지면에서 돕는 구글의 AI 기반 광고 솔루션입니다.
왜 디멘드젠일까요?
바로 수요(Demand)를 발생(Generation)시키는 데에
최적화된 캠페인이기 때문이죠
그럼 디멘드젠 캠페인의 어떤 점이
사용자의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건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확장된 지면
기존 디스커버리 캠페인은
유튜브 홈 피드, 지메일, 디스커버(구글앱 검색 부분 하단 뉴스 탭) 등에서 노출이 됐다면
디멘드젠 캠페인은 유튜브 쇼츠지면과 인스트림까지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지면에서 광고를 노출하여
잠재고객의 구매의욕을 더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2. 맞춤화된 광고 환경
구글 AI의 도움을 받아 이미지, 동영상 소재 기반으로
AI가 효율적인 소재조합으로 노출을 해줍니다
클릭 몇 번이면 구글 AI가 가장 몰입도 높은 시각적 광고 소재가
관련성 높은 잠재고객에게 게재되고,
AB테스트를 통해 광고 소재에 대한 세밀한 분석 및 조정을 거쳐
광고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유사 세그먼트를 이용하며 기존 고객층 외에
전환 가능성이 높은 신규 잠재고객을 발굴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유사 세그먼트는 디멘드젠 캠페인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광고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하단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 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