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은 '에브리타임' Everytime!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해담 AE입니다. :)
오늘은 대학생 최대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 광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4년을 마무리 하며 에브리타임에서 연말결산 지표를 공개하였습니다.
소통 횟수 53억회, 월 평균 학생 수 251만명으로 MZ세대를 타겟팅하기에 너무나도 매력적인 지표였습니다.
에브리타임과 연계하여 운영하는 커머스플랫폼 '에브리유니즈'를 통해
대학생들의 쇼핑 트렌드도 함께 발표했는데요,
새학기가 시작하는 2월에 구매 활동이 가장 많았고,
월요일 22시~23시 사이에 가장 많은 거래가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가장 많이 구매된 제품은 아무래도 학생할인을 받을 수 있는 IT제품들로 나타났습니다.
[스플래시]
-앱 실행 첫 화면에 2.5초간 독점 노출되며, 단기간 집중 노출이 가능합니다.
대학생 90%이상에게 도달 가능하여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에 효과적입니다.
[하단팝업]
-홈 탭 진입 전 노출되어 주목도 높은 상품입니다.
전체 관고 상품 중 CTR이 가장 우수한 상품입니다.
[커뮤니티 보드]
-CPM 단가가 가장 저렴하여 폭발적인 노출량 확보가 가능합니다.
체류시간이 긴 커뮤니티 영역 전반에 노출됩니다.
[커뮤니티 네이티브]
-게시글과 동일한 형태로 노출되는 네이티브형 광고로 자연스러운 노출을 추구합니다.
해당 상품 또한 클릭율이 우수한 상품이며 세부 타기팅이 적용 가능합니다.
[공모전. 대외활동. 채용정보]
-각각의 정보를 네이티브로 보여주는 지면으로 해당 정보에 관심이 많은
고관여 유저들에게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합니다.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지면이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약 7~8가지의 광고 상품이 존재합니다.
2025년에는 01년생부터 06년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커뮤니티가 될 텐데,
해당 연령층이 주 타겟층인 광고주분들께서는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브리타임 광고에 대한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의 프로필로 문의주세요!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