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은 '에브리타임' Everytime!

작성자 최해담
작성일 2025.01.02
조회수 37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해담 AE입니다. :) 



오늘은 대학생 최대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 광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4년을 마무리 하며 에브리타임에서 연말결산 지표를 공개하였습니다. 



소통 횟수 53억회, 월 평균 학생 수 251만명으로 MZ세대를 타겟팅하기에 너무나도 매력적인 지표였습니다. 


에브리타임과 연계하여 운영하는 커머스플랫폼 '에브리유니즈'를 통해

대학생들의 쇼핑 트렌드도 함께 발표했는데요, 


새학기가 시작하는 2월에 구매 활동이 가장 많았고, 

월요일 22시~23시 사이에 가장 많은 거래가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가장 많이 구매된 제품은 아무래도 학생할인을 받을 수 있는 IT제품들로 나타났습니다. 

[스플래시]

-앱 실행 첫 화면에 2.5초간 독점 노출되며, 단기간 집중 노출이 가능합니다. 

대학생 90%이상에게 도달 가능하여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에 효과적입니다. 



[하단팝업]

-홈 탭 진입 전 노출되어 주목도 높은 상품입니다. 

전체 관고 상품 중 CTR이 가장 우수한 상품입니다. 



[커뮤니티 보드] 

-CPM 단가가 가장 저렴하여 폭발적인 노출량 확보가 가능합니다. 

체류시간이 긴 커뮤니티 영역 전반에 노출됩니다. 


[커뮤니티 네이티브]

-게시글과 동일한 형태로 노출되는 네이티브형 광고로 자연스러운 노출을 추구합니다.

해당 상품 또한 클릭율이 우수한 상품이며 세부 타기팅이 적용 가능합니다. 


[공모전. 대외활동. 채용정보]

-각각의 정보를 네이티브로 보여주는 지면으로 해당 정보에 관심이 많은

고관여 유저들에게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합니다.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지면이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약 7~8가지의 광고 상품이 존재합니다. 

2025년에는 01년생부터 06년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커뮤니티가 될 텐데, 

해당 연령층이 주 타겟층인 광고주분들께서는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브리타임 광고에 대한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의 프로필로 문의주세요!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함께 만들어가는 [마케팅 대통령]

말 뿐인 마케터가 되지 않겠습니다. 

소중한 광고주님의 광고, 제 광고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철저하게 분석하고 함께 분석하며 좋은 광고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