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mpm 김건우 대리입니다.
GFA 관련 답변 드리겠습니다.
높은 도달량 확보를 위한 캠페인 데모 타겟과 상세 타겟 분류를 통한 운영이 중요합니다.
먼저 GFA 운영하기 전 확인 해야 하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그룹 내 소재들이 충분한 경쟁의 기회를 가지고 있는가?
2.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소재를 생산했는가?
3. 실제 전환을 발생 시키는 주 타겟군 을 확보했는가?
입니다. 이 3가지의 조건을 충족시키는지 확인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ampm 김건우 대리입니다. GFA 관련 답변 드리겠습니다. 높은 도달량 확보를 위한 캠페인 데모 타겟과 상세 타겟 분류를 통한 운영이 중요합니다. 먼저 GFA 운영하기 전 확인 해야 하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그룹 내 소재들이 충분한 경쟁의 기회를 가지고 있는가? 2.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소재를 생산했는가? 3. 실제 전환을 발생 시키는 주 타겟군 을 확보했는가? 입니다. 이 3가지의 조건을 충족시키는지 확인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