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마케팅 어떻게 해야할까?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1.11
조회수 955

앱 홍보를 하려고 할 때 어떻게 해야할지 어려우셨던 광고주님들 많으셨죠?

오늘은 앱 광고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앱 마케팅의 채널은

1.     메타(META)

2.     구글

3.     ASO

가 있습니다. 앱 유저들은 보통

1)     인지 2) 고려 3) 전환 4) 재접속 5) 충성고객

순을 거치는데 여기서 일어날 수 있는 행동 퍼널을

1)     설치/ 설치수/ DAU / 실행수

2)     액션

3)     재방문

4)     액션완료 / 추천

로 나누게 됩니다. 그래서 앱 이벤트를 통해 KPI를 측정하거나, 활용하면 됩니다


이런 흐름을 따른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위와 같은 상황에 따른 전략 제안은 문의 주시면 앱 특성에 따라 제안 드리고 있기 때문에 어려우신 분들은 문의 주시면 됩니다 !

같은 아이템도 어떤 마케터가 어떻게 기획을 하고 전략을 짜서 판매하느냐에 따라
1
등과 꼴등이 정해집니다.

 

광고주와 인플루언서 모두 직접 해본 임혜지 AE에게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

<<임혜지 마케터의 다른 글이 궁금하다면?>>

바이럴마케팅체험단기자단?

다양하게침투하는메타광고어떤게있나요?

돈벌면서광고하는릴스수익화알아보기 !

구글애드/유투브/메타등매체불문영상광고국룰꿀팁


<<<<검색광고 세팅이 어렵다면?>>>>

네이버검색광고완벽세팅 A부터 Z까지 _ 1

네이버검색광고완벽세팅 A부터 Z까지 _ 2/소재,확장소재

검색광고기초부터완벽세팅_3/키워드입찰가설정

네이버검색광고 200 % 활용하는꿀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