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Ads를 통한 광고집행의 가장큰 장점은 비대면이 확산하고 로그인 기반이라 사용자의 정보를 가지고 정교한 타겟팅 맞춤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의 4가지 광고모델은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설명해놓겠습니다.
1. 범퍼애드(6초광고) : 프로모션시 적합. (업종을 가리지 않음)
2.건너뛰기 인스트림 : 스킵을 많이 하므로 내용이 없는 브랜딩광고나 프로모션 정보노출이 용이.
3.건너뛰기없는 인스트림 : 스킵이 되지 않으므로 내용정보에 전달에 충실한 공인광고나 설명이 필요한 광고에 적합.
4.트루뷰 디스커버리 : 유튜브 최상단에 뜨고 시청자가 선택적으로 선택을 하는 방식이라 정보도달률이 매우 높은편.
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일 : 2022.10.19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