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M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3.09.06
조회수 558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키워드 발굴 및 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A
집행성과
매출액 69% 증가,전환키워드 도출
운영전략
[파워링크]
- 자사명 키워드 PC/MO 디바이스 분리 운영
- 오전 / 오후 키워드 입찰 순위 체크(경쟁사 보다 상위 입찰되게 노출)
- 경쟁사키워드 발굴, 효율 순위 분석
- 메인 경쟁사키워드 데일리 순위 체크, 입찰 조정
- CTR에 따른 소재 교체
- 전환 발생 세부키워드 발굴
- 시즌/성별/스타일 등 세부키워드 발굴
* 입찰 경쟁도가 다른 시간대에 따른 순위 조정으로 효율 체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