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코코하니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3.10.11
조회수 591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마케팅 KPI

시즌 별 신제품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META

집행성과

ROAS 555%

운영전략

7월 ROAS 303%


-> 9월 ROAS   트래픽 캠페인 542%

                               전환 캠페인 628%



■ 광고 운영


* 자사몰 오픈 - 트래픽 캠페인 / 전환캠페인 병행


1) 트래픽 캠페인


- 배너 이미지에 따라 세트 구성 (슬라이드/썸네일/제작 배너/동영상)

- 성과 소재 위주 ON (3~7일 정도 소재 테스트 후 저성과 소재 즉시 off)

- 고성과 소재 위주 소재 베리에이션


2) 전환캠페인


- 트래픽 캠페인 성과 소재 위주 세팅하여 캠페인 안정화

- 캠페인 안정화 후 트래픽/전환 동시 소재 세팅

- 픽셀 데이터에 따른 타겟 생성 / 저성과 시 바로 off



-> 업종 반응 고객에게 성과가 좋은 소재 위주 세팅 및 제작 요청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이전글
국제KEPA필라테스협회
2023.11.09
다음글
SBM
2023.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