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앤트리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4.05.16
조회수 330

업종

뷰티/미용

마케팅 KPI

상시 유입 증대 및 프로모션 유입 확보

집행매체

카카오모먼트, 네트워크 배너

집행성과

카카오픽셀 모수 130% 증가, 전체 유입 40% 증가

집행내용

[카카오모먼트]


- 타겟 축소하여 방문 캠페인 운영 

- 자사 방문 고객 대상 리타겟 운영 

- CTR 기준을 두고 소재 교체 



[네트워크배너]


- 유입량에 따라 유저 / 리타겟 캠페인 비중 차등

- 디바이스에 따른 비중 차등




>> 카카오픽셀 모수 130% 증가, 전체 배너 유입 4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