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쪽나라 딸기왕국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4.06.12
조회수 281
업종
식품/음료
마케팅 KPI
쇼핑검색 노출 순위 조정, ROAS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집행성과
전환율 약 3% 증가, 광고수익률 20%증가, 전환 매출액 20% 증가
집행내용
[쇼핑검색]
- 주요 검색 및 전환키워드 추출
- 추출된 키워드 위주로 쇼핑검색 그룹 분리 세팅
- 각각 자사명 및 타 키워드 제외 등록
- 메인 제품의 경우 상순위 유지
- 노출 지면 분리
- 노출 지면 확인 후 타 업체 대비 자사 가격 경쟁력이 떨어질 경우 단가 맞는 제품으로 노출 교체
=> 전환율 약 3% 증가, 광고수익률 20%증가, 전환 매출액 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