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쪽나라 딸기왕국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4.06.12
조회수 281

업종

식품/음료

마케팅 KPI

쇼핑검색 노출 순위 조정, ROAS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집행성과

전환율 약 3% 증가, 광고수익률 20%증가, 전환 매출액 20% 증가

집행내용

[쇼핑검색]


- 주요 검색 및 전환키워드 추출

- 추출된 키워드 위주로 쇼핑검색 그룹 분리 세팅

- 각각 자사명 및 타 키워드 제외 등록

- 메인 제품의 경우 상순위 유지

- 노출 지면 분리

- 노출 지면 확인 후 타 업체 대비 자사 가격 경쟁력이 떨어질 경우 단가 맞는 제품으로 노출 교체 




=> 전환율 약 3% 증가, 광고수익률 20%증가, 전환 매출액 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