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사나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3.06.05
조회수 448

업종
생활/리빙, 병원/건강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메타 캠페인 안정화 및 브랜딩
집행매체
META
집행성과
메타 전환 및 전환 액션 증대, 자사 검색량 증가
운영전략
1) 캠페인 운영
- 소재 유형에 따른 캠페인 및 세트 분리 운영
- 주기적인 소재 테스트 및 저성과 소재 off (테스트 주기 3~7일)
2) 소재 운영
- 성과 소재 기반, 소재 다양화 진행(컬러, 문구, 원본 이미지 등)
- 다양한 유형의 소재 운영(동영상/이미지 등)
업체 측, 캠페인 집행 노하우 부족으로 메타 광고 캠페인의 안정화를 초기 목표로 설정
-> 구매 전환 발생 및 결제시작, 장바구니 등 전환 액션 발생
-> META 캠페인 전환 매출 약 90%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