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가 필요한 이유

작성자 김도영
작성일 2023.11.17
조회수 9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 광고의 끝판왕★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가 필요한 이유와 특징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브랜드 검색광고가 필요한 이유 2가지를  말씀드릴게요! 


브랜드 검색광고 필요한 이유

1) 브랜드 어필 

상품 별로 다양한 광고 소재를 활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고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활용이 가능해요! 


2) 구매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광고 소재에 따라 세분화된 URL 링크를 설정할 수 있어 

세부 카테고리나 주요 상품 페이지로 직접 연결하도록 구성이 가능하답니다:)


다음으로는 브랜드 검색광고의 특징을 말씀드릴게요!


브랜드 검색광고 특징

1) 네이버 포털에 키워드 검색 시, 가장 최상단의 광고 구좌인데요!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와 관련 최신 정보를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하여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이 가능하답니다.

이로 인해 온라인에서 효과적인 브랜딩의 도구이면서

이용자들의 검색 만족도를 올릴 수 있는 플랫폼이랍니다.

987828275_1678411345.3524.png


2) 단독 노출

네이버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 노출이 된답니다. 


여기까지가 브랜드 검색광고가 필요한 이유와 특징이었는데요! 


광고를 세팅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광고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소재 이미지나 영상 키워드를 어떤 식으로 추가되어야 하는지 담당자를 기획하고 관리하는 것에 따라 

광고의 효율이 올라간다는 점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