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란?

작성자 김도영
작성일 2023.11.20
조회수 780

광고 컨설팅 6팀 김도영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종류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란?


: 네이버 검색 사용자에게 사이트와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네이버의 광고



987828275_1678711248.7818.png


대표적인 네이버 검색광고의 종류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컨텐츠, 브랜드검색, 플레이스광고

이렇게 총 5가지가 있답니다!



먼저 파워링크 유형에 대해 먼저 설명을 드리자면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 외부 페이지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 대표 검색광고 입니다.



987828275_1678711487.8715.png



쇼핑검색광고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라는,

상품 단위의 이미지형 검색광고입니다.


987828275_1679452864.4245.png


파워컨텐츠

이용자의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 기회와 전환 성과를 제공하는 네이버 콘텐츠 마케팅 상품입니다.


987828275_1679452875.5349.png



브랜드검색광고

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 기회와 전환 성과를 제공하는 네이버 콘텐츠 마케팅 상품입니다.


987828275_1679452886.5252.png

 


플레이스광고

스마트 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검색라는 이용자에게 가게를 적극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 입니다.


987828275_1679452894.1984.png


지금까지 네이버 검색광고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나 마케팅 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 번호 및 마케팅 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