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란?
작성자 김도영
작성일 2023.11.20
조회수 780
광고 컨설팅 6팀 김도영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종류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란?
: 네이버 검색 사용자에게 사이트와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네이버의 광고
대표적인 네이버 검색광고의 종류는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컨텐츠, 브랜드검색, 플레이스광고
이렇게 총 5가지가 있답니다!
먼저 파워링크 유형에 대해 먼저 설명을 드리자면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 외부 페이지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 대표 검색광고 입니다.
쇼핑검색광고는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라는,
상품 단위의 이미지형 검색광고입니다.
파워컨텐츠는
이용자의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 기회와 전환 성과를 제공하는 네이버 콘텐츠 마케팅 상품입니다.
브랜드검색광고는
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 기회와 전환 성과를 제공하는 네이버 콘텐츠 마케팅 상품입니다.
플레이스광고는
스마트 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검색라는 이용자에게 가게를 적극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 입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검색광고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나 마케팅 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 번호 및 마케팅 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