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N, 넌 대체 뭐니..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유남AE입니다!
ADN
말만 많이 들어봤지, ‘도대체
이게 무엇일까?’ 하는 궁금증에
조금은 쉽고, 초보 마케터들도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가져왔습니다!
*출처: AMPM글로벌 공식 블로그
지면 노출광고 플랫폼으로 보통 CPC (Cost Per Click) 로 과금 방식이며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개인 맞춤형 광고 관리방식을 제공하고 높은 노출도, 전환율을 제공합니다.
ADN은 네트워크 광고 / 온사이트
마케팅 두가지로 나뉩니다.
네트워크광고: 언론사 지면에 노출이 되는 배너광고로 보편화된 광고
형식입니다.
정밀한 타겟팅 -> 포털사이트에서 관련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에게 해당 광고를 노출시키고 해당 업종 관련 카테고리에 방문을 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배너 -> 사이즈는 물론, 무료 리사이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중에서도 “타임배너” 는 짧은 시간안에 굵직한 효과를 내는 광고에 적합한 배너로, 주로 라이브 커머스 광고에 많이 사용됩니다.
온사이트 마케팅: 타겟팅된 소비자의 방문, 열람, 구매, 이탈 등 모든 행동 이력들을 분석.
맞춤 타겟팅을 하는 광고로 ADN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메인 패널 -> 사이트에 유입할 때 소비자에게 특정한 상품을 추천해서 즉시 이탈을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상품패널 -> 상품페이지로 유입된 소비자의 분석자료를 기반으로 맞춤화 상품을 노출하고 구매를 유도합니다.
이상, 기본적인 ADN 광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익한 컨텐츠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글로벌 정유남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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