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제대로 알아보자!

작성자 문지은
작성일 2023.12.14
조회수 524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전략제안 1팀

문지은 AE 입니다 ^ ^


네이버는 온 국민이 사용하는 가장 대중적인 웹 포털사이트로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접하게 되는 광고가 다양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웹의 지면을 활용한 디스플레이 광고(DA)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광고의 장점은 특정한 아이템이나 회사명을 검색해야 노출되는 검색광고와는 달리 불특정다수에게 보다 많은 지면에서 노출이 되는만큼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게 더 가까워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목을 끌 수 있는 이미지와 짧은 문구를  통해서 각인을 줄 수 있는 만큼 광고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네이버 GFA의 노출 지면은 매우 다양한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노출지면

이렇게 GFA는 노출지면이 다양하다는 장점과 함께 또 다른 장점으로는 세밀한 타겟팅과 적은 예산으로도 노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광고는 네이버 프리미엄 지면에 노출이 되는 만큼 높은 광고효율이 실현가능한 광고입니다. 또한 세밀한 타겟팅 셋팅과 실시간 입찰방식 유형의 광고상품입니다.

 광고는 다양한 형태로 또 세밀한 타겟팅으로 운영이 되는 만큼 적은 예산으로도 탄력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이목을 끌 수 있는 효과적인 컨텐츠를 통해서 또 시간대별 ON/OFF로 유동적인 광고 조절이 가능한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GFA)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