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이건 대체 뭘까?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유남AE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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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네이버 검색 - 카카오톡 이용자 (뉴스 섹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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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민 80%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은 광고적인 측면에서 봤을때 절대적으로 중요한 자리를 선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전국민이 쓰는 어플리케이션인 만큼 대체 카카오모먼트는 어떤
광고 형식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마디로 정리하면 디스플레이 광고
카카오와 제휴된 서비스 및 매체가 이전보다 확장되면서 노출되는 컨텐츠가 무궁무진해졌습니다.
1. 배너형 광고
카카오톡 채팅창 가장 윗부분에 보이는 배너로 작은 사이즈이기에
이미지와 텍스트의 제한이 있어서 임팩트있는 문구를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2. 네이티브형 광고
이미지에 보다 주목할 수 있어서 하나의 컨텐츠를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 동영상형 광고
동영상을 활용해서 보다 직관적이고 흥미를 유발시킬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메시지형 광고
'다이렉트 메시지'와 '온타임 메시지', 두가지 형태로 구분되며 소비자와 1:1 맞춤형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익한 컨텐츠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글로벌 정유남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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