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 효율100% 내는 방법 (리타겟팅 세팅)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현재 인스타그램 광고를 하고 계실 것이고 또는 보고 계실겁니다.
다양한 유형 중
오늘은 효율을 100% 끌어올릴 수 있는 '리타겟팅' 캠페인에 관해 설명해드릴게요.
일단 메타 광고를 하신다면
'리타겟팅'은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리타겟팅은 최고의 ROAS를 낼 수 있는 최적화된 방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나의 브랜드에 한번쯤 관심을 가진 고객들을 대상으로 또는 광고를 통해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시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구매전환을 일으키기 아주 용이한 수단이 되겠죠?
간단히 말해
브랜드와 상호작용이 있었던 사람에게 다시 광고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인스계정 팔로우, 광고 저장, 웹사이트에 들어와 상품을 본 사람들에게 다시한번 보여줌으로써 구매까지 유도하는 것입니다.
해당 타겟 기능을 쓰면 성과과 높을수 밖에 없겠죠?
그럼
리타겟팅 세팅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메타 비즈니스 설정]에 들어가서
[타겟]을 선택합니다
[타겟만들기 ] 클릭
<내 소스>
내 웹사이트에 심어둔 픽셀과 API로 모은 데이터를 활용
<메타 소스>
페북, 인스타그램 플랫폼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활용
[웹사이트]를 클릭하고 맞춤 타겟을 만들어 줍니다
가장 대표적인 리타겟팅이며 효율이 좋습니다
광고 집행 초반이라면 또는 예산이 적다면!
픽셀 데이터가 많지 않아도 웹사이트 방문자는 단기간에 쌓이는 데이터라 광고 초반에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메타 소스>를 활용한 리타겟팅도 설명드리겠습니다.
해당 타겟팅은 인스타그램 상에서 자신의 브랜드와 교류가 있었던 사용자들에게 광고를 재노출 시킵니다
[이 프로페셔널 계정에 참여한 모든사람]은
내 광고를 보고
좋아요, 댓글, 저장 등의 행동을 보인 사용자들에게 광고노출을 하기때문에
긍정적인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리타겟팅' 속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문의사항 있으시다면 언제나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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