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다이어트 식품 업종 구글 광고는 어떻게?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2.05
조회수 831

안녕하세요 여러분~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뷰티, 다이어트 식품 관련 업종은

어떤 식으로 구글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효율이 잘 나오는지!

저의 레퍼런스를 토대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현서야, 검색, 구글 검색, 웹사이트, 최적화, 편물, 컴퓨터

구글은 다들 아시다시피 수많은 유저를 보유한 경쟁력 있는 플랫폼입니다. 

그에 따라 구글에서 광고를 집행하시는 광고주님들 또한 증가하는 추세인데요!


그 중 뷰티, 다이어트 식품 업종들이 특히 많이 집행하는 동영상 광고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여성, 인플루언서, 소셜 미디어, 자체 마케팅, 좋아하는, 마음, 영향

뷰티, 다이어트 식품 업종들은

체험단, 기자단, 인플루언서 협찬, 연예인 광고 등

다양한 바이럴 광고를 활발히 진행중인데요!

이러한 바이럴 광고 콘텐츠들의 2차 활용이 가능한 경우

이를 활용한 동영상 광고를 집행했을 때 효율이 잘 나오는 편입니다.



예쁘고, 날씬한 인플루언서들이

이 제품을 사용했고, 이러한 효과를 봤다! 라고 했을 때

'유명한 사람도 이 제품을 사용한다' 라는 신뢰도와

'이 제품을 사용하면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 라는 궁금증을 유발함으로써

최종적으로 판매로 유도할 수 있게 됩니다. 


돈, 동전, 현금, 재원, 통화, 투자, 경제, 은행, 사업, 은행업

영상 제작이 가능한 브랜드라면 좋겠지만

사실 규모가 큰 브랜드가 아닌 이상은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상황이다보니

이렇게 바이럴 광고 콘텐츠를 2차 활용할 경우

투입되는 비용과 리소스를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을 드리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구글 동영상 광고 같은 경우에는

쇼츠, 인피드, 인스트림 등 다양한 형태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기 때문에

뷰티, 다이어트 식품 업종 광고주님들께서는

이 방법을 잘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이렇게 이번 글에서는 뷰티, 다이어트 업종 광고주님들께서

비교적 쉽게 진행할 수 있는 구글 동영상 광고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사실 이 두 업종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이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많은 광고주님들께서도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이 업종이 아니더라도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거나

다른 매체 관련 질문도 언제든 저 이다예 AE에게 말씀하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이다예 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02-6049-1156

ekdp0810@ampm.co.kr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

광고 왜 하시나요?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 위해 하시는거죠?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광고를 진행하시며 겪으신 어려움, 궁금증 모두 해소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