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네이버 검색광고 반응형 소재 도입!
안녕하세요
에이엠피엠글로벌 이문경 AE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3월부터 도입 될 반응형 소재 도입 관련하여 이야기를 나누어 볼 텐데요!
[파워링크; 기존 소재와 반응형 소재]
기존에는 제목+설명+확장소재 / 도입 변경 후 등록한 제목 15개, 설명 4개의 에셋으로
가장 효율이 높은 조합으로 최적화되어 맞춤 광고식으로 노출이 되는겁니다.
제목과 설명을 제품과 브랜드에 맞는 T&D로 여러개를 등록할 수록
CTR이 상승되고 그럼에 있어 광고 효율은 더 높아질 수 밖에 없겠죠,
[반응형 소재의 장점]
머신러닝 최적화 기반의 광고인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광고를 예로 들 수 있겠는데요
제목과 설명 에셋단위 소재를 자동으로 조합하여 AI 가 지속적인 성과 최적화를 통해,
각 검색 유저의 맥락에 보다 부합하는 광고 소재 노출이 가능해지는 것이죠!
앞서 말씀드렸듯 제목은 최대 15개, 설명은 최대 4개까지 등록이 가능하고
경우의 수를 생각했을 때 제목/설명 최대 갯수 등록 시
소재당 최대 제목 32개, 설명에셋 760개의 조합이 생성이 됩니다.
하지만! 등록 시에 중복되지 않는 내용으로 소재를 등록을 하는 것을 권장하고
반응형 소재로 광고 세팅을 할 시에는 제목은 최소 3개, 설명은 2개까지 입력이 필수니
이 점은 참고해주심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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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오늘은 24년 3월부터 도입 예정인
네이버 파워링크 반응형 소재에 대해서 간략하게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AI기술이 점점 발전함으로써 온라인 마케팅 광고 시장도 점점 발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설명해드린 내용들을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고,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하단의 연락처 이문경AE 직통 02-6049-4247 / 카카오톡 메시지로 말씀해주시면
광고 운영에 있어 전체적인 방향성과 피드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더 유익한 콘텐츠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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