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 광고, 제발 속지 마세요! (2탄)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02.15
조회수 643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파워컨텐츠)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이 부분을 모르셔서

혼자 진행하고 계시거나 혹은 다른 광고대행사에게 맡겨도

속고 계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어떻게 광고를 해야 더 사람들에게주목을 받고


클릭을 유도할 수 있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위 사진은 제가 직접 네이버에서 키워드 '샴푸'를 입력해서 나온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입니다.


2개의 파워링크 광고 중에서 여러분들은 어떤 광고가 더 눈에 띄고


들어가고 싶게 만든다고  느끼셨나요?




거의 모든 분들께서 당연하게도 아래 광고라고 생각하셨을텐데요,


그 이유는 위 광고에 비해 '확장소재'가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확장소재란 다양한 형태로 추가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광고를 더 풍성하고 세세하게 만들어 줍니다.




확장소재 종류는 정말 다양하지만 필요한 만큼 유동적으로 활용하여


사진에 보이는 광고처럼 사람들의 이목을 끌게 만들고


관심을 유도할만한 것들을 쓰는게 좋습니다.




어떤 분들은 이 글을 보시면서 당연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네이버에서 파워링크 광고들을 보면


실제로 확장소재를 이용하지 않고 계시는


광고주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렇게 네이버 파워링크광고에서

확장소재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하단에 나와있는 곳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한규태 HAN KYU TAE 광고퍼포먼스1팀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