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 광고, 제발 속지 마세요! (2탄)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02.15
조회수 643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파워컨텐츠)는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이 부분을 모르셔서
혼자 진행하고 계시거나 혹은 다른 광고대행사에게 맡겨도
속고 계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어떻게 광고를 해야 더 사람들에게주목을 받고
클릭을 유도할 수 있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위 사진은 제가 직접 네이버에서 키워드 '샴푸'를 입력해서 나온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입니다.
2개의 파워링크 광고 중에서 여러분들은 어떤 광고가 더 눈에 띄고
들어가고 싶게 만든다고 느끼셨나요?
거의 모든 분들께서 당연하게도 아래 광고라고 생각하셨을텐데요,
그 이유는 위 광고에 비해 '확장소재'가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확장소재란 다양한 형태로 추가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광고를 더 풍성하고 세세하게 만들어 줍니다.
확장소재 종류는 정말 다양하지만 필요한 만큼 유동적으로 활용하여
사진에 보이는 광고처럼 사람들의 이목을 끌게 만들고
관심을 유도할만한 것들을 쓰는게 좋습니다.
어떤 분들은 이 글을 보시면서 당연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네이버에서 파워링크 광고들을 보면
실제로 확장소재를 이용하지 않고 계시는
광고주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렇게 네이버 파워링크광고에서
확장소재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하단에 나와있는 곳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한규태 HAN KYU TAE 광고퍼포먼스1팀
- Contact 02-6049-1159
- E-mail hs625200@ampm.co.kr
- Kakao ID hs2866885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