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에서 잠재고객을 잡는 법!

작성자 손선인
작성일 2024.02.22
조회수 109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광고디자이너 손선인입니다^ㅇ^


저번엔 리타겟팅에 대해 이야기해봤었는데요,

(링크)계속 늘어나는 이탈율.. 리타겟팅으로 잡자!



오늘은 잠재고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객 확보'란 무엇이며, 어떻게 하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까?
잠재고객이란?


현재는 고객이 아니지만 잠재적으로 고객이 될 가능성이 있는 구매자입니다.
이탈고객이 될 수도 있고 또는 초기에 구매했었던 고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고객들은 핵심고객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잠재고객을 타겟팅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메타, 충격의 메타버스 사업 손실... '한 분기' 적자가 '5조 원' < 블록체인 < 기사본문 - 게임플

메타 비지니스 계정에서는 잠재 고객 센터를 사용하면
잠재 고객 퍼널의 여러 단계에 걸쳐 잠재 고객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계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해서 어떤 단계로 분류되어 있는 지 볼까요?


미처리
신규 잠재 고객으로 최근에 페이지에 반응을 보인 잠재 고객입니다.


진행중
제품이나 서비스에 큰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잠재 고객입니다.


전환됨
계약 또는 거래를 체결했을 가능성이 있는 잠재 고객입니다.
예를 들어 예약을 했다는 등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관됨
대화를 완료했을 수 있어 기본 보기에서 삭제할 수 있는 잠재 고객입니다.


부정적
퍼널로 다시 이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입니다.



잠재 고객 퍼널 섹션에서 단계를 만들거나 삭제, 정렬, 이름 변경 등
잠재고객 퍼널의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타에서 잠재고객 캠페인!
저와 함께 시도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AMPM글로벌의 손선인이었습니다!








마케터자격이수

맞춤 브랜딩부터 최적의 광고효율까지 책임지는 손선인마케터

안녕하세요. 저는 디자이너 출신 마케터로 브랜딩부터 마케팅까지 맞춤 전략으로  컨설팅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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