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업종이 메타에서 광고해야하는 이유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12.09
조회수 477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분양업종메타광고전략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
분양업종이메타에서광고해야하는이유
1.
메타의경우컨텐츠와자연스럽게섞이는네이티브광고형태로노출이되기때문에
광고거부감이낮고사용자반응(댓글, 좋아요) 유도도용이합니다.
분양관련해시태그를사용해서 정보성글형태로보이게유도하여
사용자의관심을끌어낼수도있고
후킹요소를활용한소재로사용자의이목을끌수도있습니다.
2.
메타는연령지역관심사등정밀한타겟팅이가능합니다
분양에관심있는사람은다소한정적이기때문에타겟팅이중요하죠
인구통계학적타겟팅뿐만아니라등의관심사타겟을통해
부동산, 제테크, 비즈니스등에관심이있는사람들에게노출할수있습니다.
타겟팅이어렵다면어드밴티지캠페인을통해세팅을열어놓고
나중에좁히는방법도있습니다.
3.
메타는 인지도캠페인, 트래픽캠페인, 잠재고객 캠페인등을통하여
마케팅단계에따라목표를달리하여광고를운영할수있습니다.
4.
픽셀을설치하면자사홈페이지에유입된사용자의데이터를모을수있습니다.
어떻게유입되어서무슨행동을했고얼마나체류했는지등의정보를알수있습니다.
이정보를바탕으로광고세팅을디벨롭해나갈수있고,
방문했던사용자를대상으로리타겟팅을할수도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픽셀설치를안하면
메타광고를반쪽짜리만사용하고계신거나마찬가지입니다.
분양업종메타광고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하단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 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