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업종이 메타에서 광고해야하는 이유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12.09
조회수 477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 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분양업종메타광고전략대해알아보겠습니다.

 


메타, 올해 2분기 '40조원' 수익...메타버스는 여전히 잘 안돼 < 뉴스위드AI < AI·엔터프라이즈 < 기사본문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분양업종이메타에서광고해야하는이유

 


1.

메타의경우컨텐츠와자연스럽게섞이는네이티브광고형태로노출되기때문에

광고거부감이낮고사용자반응(댓글좋아요유도도용이합니다.


분양관련해시태그사용해서 정보성형태로보이게유도하여

사용자의관심을끌어낼수도있고

후킹요소를활용한소재사용자의이목을수도있습니다.

 


2.

메타는연령지역관심사정밀한타겟팅가능합니다

분양에관심있는사람은다소한정적이기때문에타겟팅이중요하죠

 

인구통계학적타겟팅뿐만아니라등의관심사타겟을통해

부동산제테크비즈니스등에관심이있는사람들에게노출할있습니다.

타겟팅이어렵다면어드밴티지캠페인통해세팅을열어놓고

나중에좁히는방법도있습니다.

 


3.

987828275_1697761907.1489.png

메타는 인지도캠페인트래픽캠페인잠재고객 캠페인등을통하여

마케팅단계에따라목표를달리하여광고를운영있습니다.

 

 

 4.

픽셀을설치하면자사홈페이지에유입된사용자의데이터를모을있습니다.

어떻게유입되어서무슨행동을했고얼마나체류했는지등의정보를있습니다.

정보를바탕으로광고세팅을디벨롭나갈있고,

방문했던사용자를대상으로리타겟팅수도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픽셀설치를안하면

메타광고를반쪽짜리만사용하고계신거나마찬가지입니다.

 

 


분양업종메타광고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하단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 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김상현AE가 답

ROAS 5,000%이상 성공레퍼런스 보유.
지금 마케팅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연락주세요.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