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상신브레이크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12.08
조회수 551
thumb-nail

업종

자동차

광고 주제

배너광고

광고 매체

구글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트래픽 증가

집행매체

구글 GDN

집행성과

CTR 상승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prologue/PrologueList.naver?blogId=hardron_brake

운영전략

외제차 브레이크 패드 브랜드


- 기존 구글 GDN 고정형 배너 광고로 진행


- 이에 반응형 광고로 전환하여 실제 진성 고객 유입 유도


- 각 노출 위치 및 세그먼트 상세 설정을 통한 캠페인 운영


- 세그먼트 데이터 값에 따른 광고 수정을 통해 CTR 상승 및 세그먼트 확보


- 이를 통해 유의미한 트래픽 상승 및 자사명 검색량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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