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신브레이크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12.08
조회수 551

업종
자동차
광고 주제
배너광고
광고 매체
구글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트래픽 증가
집행매체
구글 GDN
집행성과
CTR 상승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prologue/PrologueList.naver?blogId=hardron_brake
운영전략
외제차 브레이크 패드 브랜드
- 기존 구글 GDN 고정형 배너 광고로 진행
- 이에 반응형 광고로 전환하여 실제 진성 고객 유입 유도
- 각 노출 위치 및 세그먼트 상세 설정을 통한 캠페인 운영
- 세그먼트 데이터 값에 따른 광고 수정을 통해 CTR 상승 및 세그먼트 확보
- 이를 통해 유의미한 트래픽 상승 및 자사명 검색량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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