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나르왈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11.10
조회수 677
thumb-nail

업종

가전/디지털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타

마케팅 KPI

한국시장내 브랜드 순위 상승 및 매출액 상승

집행매체

SA,DA,바이럴,기타 (통합 마케팅)

집행성과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상승 및 브랜딩 순위 상승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narwal

운영전략

로봇청소기 글로벌 브랜드


- 광고 진행초기 한국 시장 첫 진입으로 성장 기반 확보


- 자사 브랜딩 강화 및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해당 시장내 브랜드 랭킹 급상승


자사 광고 모델 선정 및  TVC 광고등 


-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증가 및 브랜딩 강화를 통해 해당 업종 TOP5 이내 진입


- 11월 기준 G마켓 빅스마일데이 첫날 전체 매출 1위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상신브레이크
2023.12.08
다음글
BLUETTI 블루에티
2023.10.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