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11.10
조회수 677

업종
가전/디지털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타
마케팅 KPI
한국시장내 브랜드 순위 상승 및 매출액 상승
집행매체
SA,DA,바이럴,기타 (통합 마케팅)
집행성과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상승 및 브랜딩 순위 상승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narwal
운영전략
로봇청소기 글로벌 브랜드
- 광고 진행초기 한국 시장 첫 진입으로 성장 기반 확보
- 자사 브랜딩 강화 및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해당 시장내 브랜드 랭킹 급상승
- 자사 광고 모델 선정 및 TVC 광고등
-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증가 및 브랜딩 강화를 통해 해당 업종 TOP5 이내 진입
- 11월 기준 G마켓 빅스마일데이 첫날 전체 매출 1위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