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햇
작성자 박사랑
작성일 2024.09.13
조회수 308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매체
SNS, 네이버
집행성과
ROAS 1089% 이상
운영전략
1) 집행 전 히스토리
해당 광고주의 경우, 여러 플랫폼에 입점은 되어있어있으나
그동안 따로 광고를 집행하시지 않았고 성수기를 맞아 광고를 새로 시작해보시려는 광고주였습니다.
2) 제안 방향
-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자사명이 어느정도 쿼리량이 있고, 브랜딩을 위해서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프로모션, S/S 등 신규 소식을 갖춰 직접 전환 유도 진행
- 쇼핑검색 개편
→ 서브키워드, 자사명 키워드로 전환키워드 발굴 진행
→ PC/MO 분리 및 객단가별 입찰가 조정을 통해 ROAS 상승
- META
→ 트래픽캠페인 소액집행으로 노출량확보 및 전환 캠페인을통해 좀 더 넓은 타겟 노출
→ 연출컷 위주로 슬라이드형 광고 집행
3) 성과 개선
* 네이버 : 브검 진행, 자사명 키워드만 진행시 277,106%
- 전환수 45건, 광고비 약 60만원 = 전환매출액 11,644,000원
* 메타 1089%
- 전환수 50건, 광고비 약 92만원 = 전환매출액 10,088,273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