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브라운햇

작성자 박사랑
작성일 2024.09.13
조회수 308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매체

SNS, 네이버

집행성과

ROAS 1089% 이상

운영전략

1) 집행 전 히스토리


해당 광고주의 경우, 여러 플랫폼에 입점은 되어있어있으나

그동안 따로 광고를 집행하시지 않았고 성수기를 맞아 광고를 새로 시작해보시려는 광고주였습니다.


2) 제안 방향


-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자사명이 어느정도 쿼리량이 있고, 브랜딩을 위해서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프로모션, S/S 등 신규 소식을 갖춰 직접 전환 유도 진행



- 쇼핑검색 개편


→ 서브키워드, 자사명 키워드로 전환키워드 발굴 진행


→ PC/MO 분리 및 객단가별 입찰가 조정을 통해 ROAS 상승




- META


→ 트래픽캠페인 소액집행으로 노출량확보 및 전환 캠페인을통해 좀 더 넓은 타겟 노출


→ 연출컷 위주로 슬라이드형 광고 집행




3) 성과 개선



* 네이버 : 브검 진행, 자사명 키워드만 진행시 277,106%

-  전환수 45건, 광고비 약 60만원 = 전환매출액 11,644,000원

* 메타 1089%

- 전환수 50건, 광고비 약 92만원 = 전환매출액 10,088,273원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팔이가 아닌 진짜 마케팅을 하는 박사랑 마케터

컨설팅부터 퍼포먼스 개선까지, ALL-ROUND 섭렵한 마케터
광고주님을 저의 레퍼런스로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비교의힘
2024.09.13
다음글
로드락비어
2024.09.09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