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비교의힘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24.09.13
조회수 349
thumb-nail

업종

인터넷/통신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타

마케팅 KPI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 구글, 메타, 모비온

집행성과

트래픽 증가 및 전환극대화

운영전략

네이버 SA

파워링크, 브랜드검색

-PC/MO 분리운영

-시간대별 조절 

-노출 위치조정

-입찰가 실시간 조정

-소재 롤링 운영 


메타

-잠재고객/트래픽/인지도 캠페인

-인구통계 설정

-소재 A/B테스트


구글 SA

-키워드별 그룹핑

-최대CPC조절 운영

-광고 에셋 활용 


구글 디멘드젠

-MO/PC 분리운영

-논타겟 세그먼트를 통한 데이터 기반의 운영

-유튜브 SOV지면 확보


모비온

-고정배너 형태

-MO 위주 운영

-소재 A/B테스트

SNS광고마케터

성장의 길만 있는 마케터

성과? 효율? 당연히 중요합니다.
커뮤니케이션으로 같이 성장하는 마케팅으로 함께하고 싶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중원대학교
2024.09.13
다음글
브라운햇
2024.09.13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