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에프앤디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9.25
조회수 232

업종
패션/잡화, 식품/음료,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및 광고 성과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 쇼핑검색 & GFA
집행성과
이관 전 전환수 68 & ROAS 974% -> 전환수 71 ROAS 1,006%
운영전략
1. 벌크그룹 생성
- 도매업체로 광천김 주력상품 이외에도 많은 상품들을 팔고 있어 벌크그룹 생성 후 ROAS 향상 기대
2.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 메인 제품이지만 전환이 잘 이뤄지지 않은 소재들을 추출해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3. 배너 GFA 추가 집행
- 추석 전으로 김선물세트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보아, 키워드 입찰가를 높여 순위 경쟁을 하기 보다는 GFA 를 통해 운영
- 본래 재구매율이 높은 자사 특성을 살려 리타겟팅을 통한 카탈로그 캠페인과 배너 소재를 활용한 모바일 캠페인 동시 운영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