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엠지에프앤디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9.25
조회수 232
thumb-nail

업종

패션/잡화, 식품/음료,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및 광고 성과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 쇼핑검색 & GFA

집행성과

이관 전 전환수 68 & ROAS 974% -> 전환수 71 ROAS 1,006%

운영전략

1. 벌크그룹 생성 

- 도매업체로 광천김 주력상품 이외에도 많은 상품들을 팔고 있어 벌크그룹 생성 후 ROAS 향상 기대 



2.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 메인 제품이지만 전환이 잘 이뤄지지 않은 소재들을 추출해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3. 배너 GFA 추가 집행

- 추석 전으로 김선물세트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보아, 키워드 입찰가를 높여 순위 경쟁을 하기 보다는 GFA 를 통해 운영 

- 본래 재구매율이 높은 자사 특성을 살려 리타겟팅을 통한 카탈로그 캠페인과 배너 소재를 활용한 모바일 캠페인 동시 운영 

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이전글
라이프딕스
2024.09.25
다음글
ccc
2024.09.24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