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딕스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9.25
조회수 290

업종
병원/건강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마케팅 KPI
노출수 및 전환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 구글 검색광고
집행성과
스토어 내 유입량 증대, 전환수 증가
운영전략
1. 네이버 검색광고
- 쇼핑검색 소구점별로 키워드 그룹핑 및 제외 설정
- 전환 키워드 따로 분리하여 관리
- 파워콘텐츠 집행으로 자연스러운 홍보 유도
2. 구글
- CTR 개선을 통한 홍보 유도 문구 설정
- 상세 타겟팅 및 키워드 타겟팅으로 염증 및 만성피로 관심사 유저들 유입 유도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