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06
조회수 1484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300%이상 및 트래픽 확보
집행매체
SA/SNS/DA
집행성과
브랜드 키워드 검색량 증대 및 올리브영 유입유도를 통한 구매전환 확보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frudia
운영전략
초기 집행 시, 브랜딩이 되어있지 않은 신생브랜드로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한 SNS 및 DA 매체를 통해 댜앙한 소재 컨디션으로 자사몰 및 랜딩페이지 유입을 초점으로 진행하여
올리브영 트래픽 및 자사몰 유입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 중 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