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인중개사
작성자 고예진
작성일 2023.02.07
조회수 683

업종
공공기관
광고 주제
동영상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판매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배너광고,sns광고
집행성과
ROAS 1500% 증가, 회당 평균 매출 증가
홈페이지
https://www.pmg.co.kr
운영전략
- 네이버 쇼핑라이브 월 2회 진행
라이브 기획 개편,
배너 개선
인트로, 라이브 중간 등 적시적기에 영상 적극 활용
- 네이버 배너 광고
라이브 당일 주요 고객 라이브 이용시간대에 집중 노출
- 웹사이트 내부 배너 노출
사이트 상단에 쇼핑 라이브 진행 예고 배너 광고
- SNS광고
광고 소재 개선
잠재고객 타겟으로 쇼핑라이브 D-DAY 3~5일 전부터 예산 집중 사용
회당 평균 매출 1700만원 -> 회당 평균 매출 3800만원 상승
라이브 1시간 동안 최고 매출 4200만원 기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