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박문각 공인중개사

작성자 고예진
작성일 2023.02.07
조회수 683
thumb-nail

업종

공공기관

광고 주제

동영상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판매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배너광고,sns광고

집행성과

ROAS 1500% 증가, 회당 평균 매출 증가

홈페이지

https://www.pmg.co.kr

운영전략

- 네이버 쇼핑라이브 월 2회 진행

라이브 기획 개편,

배너 개선

인트로, 라이브 중간 등 적시적기에 영상 적극 활용 


- 네이버 배너 광고

라이브 당일 주요 고객 라이브 이용시간대에 집중 노출


- 웹사이트 내부 배너 노출

사이트 상단에 쇼핑 라이브 진행 예고 배너 광고


- SNS광고 

광고 소재 개선

잠재고객 타겟으로 쇼핑라이브 D-DAY 3~5일 전부터 예산 집중 사용



회당 평균 매출 1700만원 -> 회당 평균 매출 3800만원 상승

라이브 1시간 동안 최고 매출 4200만원 기록


댓글

0

이전글
사비
2023.02.07
다음글
후르디아
2023.02.06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